간만에 또,,,

근래에, 통틀어-,,,?!,, ㅎㅎ

아,,

사람이랑 꼬이는게 싫다,,

근데, 천성이 사람을 좋아라 한다,,

젠장,, 정말 빌어 먹을이다,,, = _=,,

사람을 안 좋아했음 좋겠다,

필요한 것만 했으면 좋겠다,

쓸데 없이,, 나의 소중한 사람들이 안 아팠으면 좋겠다,,,
(나로 인해서),

젠장이다,,,,

하아,,,,

요즘 그런 생각이 든다,,, 어떻게 해야 할까,,

어떤것은 내맘대로 할 수 있지만, 어떤것은 내맘대로 할 수 없다,,,

그것까지 내다보는것도 나의 능력이지만,,,,

온전하지 않기에,, 바라고 또 바란다,,,

어떻게 해야 할까-,,= _=;,,

하아,,, 헛소리만 또 뿌려대는구나, ㅋㅋㅋ 아희의 두번째 일기,,,

아닌, 일기 랄까,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