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하늘이 예뻐서,,, 이것보다 예쁜건 많은데-, 그래도, 그냥 난 이게 맘에 드네-, 공사중인 우리동네 ㅋㅋㅋㅋ


우리동네에서 조금만 가면, 있는,, (?!) ㅋㅋㅋㅋ 카메라들고 저기까지 걸어가면, 작살,, 강화도 가는길이다,


우리집 앞에서 찍은,,, 버스정류장 섰는데, 너무 이뻐서,, 저 전기줄들 다 없애버리고 싶다,


이건, 그날 날밤 새면서,, 우리집 앞 놀이터- 공원, ㅎㅎㅎㅎ 난왜 저런 구름이 이쁠까,,?!


해가뜨고-, 구름도 가더라-, 가는녀석들을 찍는다,


이건-, 공원에서,, 새벽에,,사실 동트기전인데-, ㅎㅎㅎㅎ 눈이나빠서, 단렌즈 촛점을 ,,, 으음,, 라식을 얼릉,, ㅎㅎ


이건~ 삼청동 나가면서-, 제물포역 버스정류장에있는 학교앞, ㅇ_ㅇa, 그냥,, 나무가 보이길래,, ㅎㅎㅎ


지나는길에 여의도 가자마자,,, 전봇대에 있길래,, ㅋㅋㅋ 꽃이 좋다, ㅎㅎ


그냥, 저 뒤에서 노닥이는 두 아가씨가, 조큼 부러웠다, ㅇ_ㅇ 알수없는 느긋함?! 어리기 때문에 갖을수 있는 여유, ㅎㅎ


한강을 지나다가,,, 그냥 이뻐서,, 이건 차안이지만,, 좋아함, ㅎㅎ


삼청동 들어가기전에,, 투썸 옆에 맛난 도넛카페-, ㅎㅎ 맛나긴 하더라~


하늘에 구름이-, 너무 이뻐서~* ㅎㅎㅎㅎㅎ 제일 좋아함 이런거 ㅎㅎㅎ


여긴, 정독도서관?!, 저기 뒤에 벤치 커플을 찍고팠는데, 마침 꽃이보이기에,, ㅎㅎㅎ


되돌아가며-, 커피마시며 들린 거리에 이런 간판이 있더라,,, 근데 구도가 좀,,  = _=a,, 이거 자세가 애매 모호해짐



이로써 끝?! 난 잠,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