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0000을 샀습니다!!

캐나다 간다고,, 질렀죠, 첨으로, 무이자 3개월까지 끈어가며,,

이거참,, 빚청산의 길은 언제쯤 끝날지,,

메뉴얼 모드 해놓고, 조리개는 머하는앤지, 어떨때 어떻게 하는지,,

셔터 스피드는 어떻게 해놔야 잘 찍히는지, 등등등을 공부 하고 있지요,

요녀석 이죠!






재밌네요, ㅋㅋ 아,,, 다른 재밌는것도 준비해야하는데,,,


일요일 출국에 앞서 할일이 너무 많군요,

연락할대도 많은데, ㅠㅠ 자꾸 필요한데만 연락하게되서 죄송하지요,,


암튼, 내일 바쁘게 움직이고, 좀 일찍 자야겠네요,

수능보는,, 우리 아이를 위해, ㅋㅋㅋㅋ

응원해야겠어요, 암튼, 이만 자로, 슈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