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인정해 줘야 한다는걸 알았어,,

아쉬움이 남는단 이유로, 난 최선을 다 하지 않았다는 나의 힐책과 자책-,

아마, 그런 거 일수도 있어,

그런데,
그렇지만 말이야,,

지금의 내가 판단하기에, 그때의 나는 너무 부족하고 모자랐던것 같아,

생각하는것 만큼 행동한다는건,

꾸준한 노력과 내 훈련이 필요하단걸,,

그걸 알지 못해서, 많이 실수한것 같아,

그런 실수를 인정하지 못한거였나봐,

내가 생각하는것 만큼만 살아가기 위해선 엄청난 훈련과 나 자신에 대한 노력이 필요하단걸 이제 알았어,

그렇기 때문에, 그때의 실수를 많이 했던 내 모습이,

과거의 나에겐 최선이었단 사실도 알았어,

그래서 인정해 주려고, 지금까지 자책만 하고 인정하려 하지 않았기에,, 너무 힘들었으니까,,

몇배 고통스럽고 아팠으니까,,, 날 더 힘들게 했으니까,,, 바보처럼,,

그래서 수고했다고, 고생 많았다고, 고맙다고 이제 말해줘야 한다는걸 알았어,,

많이 힘들었고, 많이 아팠을 텐데,,

자신이 인정해 주지 않아서 더 힘들었을 꺼란거지,,

얼마나 외로웠을까,,

가장 소중한 사람들이 인정해주더라도,,

내가 날 인정하지 않으면 안된단걸 ,, 이제야 안거지,,

실수 했으니, 인정하고, 넘어가야지,,

리영아 수고했다-, ^^,,

그때 니가 한것들이 너에겐 최선이었기에,,,

잘못한것도, 잘한것도, 모두다 잘한거라고,, 그것땜에 지금의 내가 있자나,,

그걸 이제야 알았어,,

무조건 내가 한게 잘했다는게 아니라, 단지 내가 뭘하든 뭘 했든, 나 자신을 인정해 주려고 하는거야,

정말 인정해야, 내가 나에게 용서를 빌 수 있고, 내가 정말 남에게 용서를 빌 수 있고,

내가 정말 날 사랑할 수 있고, 그리고 내가 남을 사랑할 수 있단걸 알았으니까,,

이렇게 중요한걸,, 이렇게 소중한걸,,

쌩뚱맞게,, 일하다가,, 쌩뚱맞게,, 생각하다가,, 노래듣다가,,

그러다 알았어,,, 깨달았아,,, 마음이,, 아-,, 하고 말야,, ㅋㅋ

내가 행복해져야 엄마아빠가 행복하고,

내가 행복해야 , 다른사람들의 행복을 바라며 도울 수 있단것도 늦게 알았어,,

나,,, 행복한 사람이 되고 싶은데, 지금까지 가장중요한것들을 알지 못하고 있었어,

항상 안다고 하지만, 난 머리로만 알고 있었고,,

가슴으로 아는게 아니였어,,

그래서,, 앞으로도 느껴가면서,, 내가 하는 모든것들을 인정해 줘야 한단걸 알았어,, ㅋㅋㅋ

항상 머리로만 재려고 해서,, 항상 생각만 하려고 해서,,

어떻게 해야 할지 항상 생각해도, 그게 머리로 재보는거라서,, 항상 가슴으로 느끼질 못해서,,

그래서 참 많이 미안했던것 같아,, 겁도 많이 났고,

그래서 앞으로 자신에게 좀더 솔찍해 질 수 있겠지?!

에이, 빈리영 참 멍청하다!!!,

근데, 그래서 좋다-, :),,, ^ㅡ^,,

좋은 사람을 만나기위해서 가꾸는게 아니라,

만날 사람과 함께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는 사람이 되려고 날 가꾸고 바꿔간다는것!!!

ㅋㅋㅋㅋ, 화이링~*

ㅋㅋ 겁먹지말고, 힘내야해, 겁먹어도, 용기내야해,, 그래야 나아갈 수 있자나,
 
이제 알았으니 행동으로 할 때야, !!! :)

아자아자 홧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