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

 

내가 일때문에 너무 힘들고, 스트레스 받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럴 수 있는 일을 갖고 있고, 일하는 곳에 사람들을 알게됐기 때문에,

 

참, 행복하다!!!

 

6개월이란 불신과 무료함의 시간이 날 피폐하고 황망하게 했었지만,

 

그 시간이 있었기에, 지금의 내가 행복함을 느낄 수 있고,

 

그때의 일들이 있었기에, 앞으로의 어떤일들도 감사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에,

 

지금까지의 나는 많이 힘들었던적도, 슬펐던적도, 아팠던 적도 많지만,

 

그렇기에 난 행복하다!!

 

그러니까-, 내가 지금 투정을 하여도, 힘들고 지쳐서 투덜 거려도,

 

난 행복하다는 것~*

 

ㅋㅋㅋㅋㅋㅋ

 

아,,음,,음,, 사람은 당연히 이기적으로 산다고 하지만,

 

그 이기적임이 나만을 위한것 같지만, 내 부모와 내 가족과 내 소중한 이들을 위해

 

이기적으로 사는 것이기 때문에,,

 

피해를 주지 않도록 조심해야하고,

 

상처를 주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처주고 피해줄 지도 모르지만,,

 

그렇기에 항상 죄송하고 감사한 마음인것 같다-,

 

^ㅡ^/~ 오랜만에 기분좋은 일기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