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사양서_20121023_빈리영_회의실예약.pptx


1. 첫 화면에서 현재 시간의 회의실 예약 내용과 당일의 각 회의실 예약 스케쥴을 확인 할 수 있어야 한다.

2. 회의실 예약 시간단위는 오전 10시 ~ 오후 19시 까지 1시간 단위로 예약 가능 하면 된다.
    ( 분단위의 예약은 상세 내용에 적어 분류 한다 )

3. 회의실 예약이 완료 되었을 시 회사 메일을 통하여 예약 내용이 발송 되도록 한다.

4. 회의실 예약 양식으로는 예약자 이름, 부서, 사용목적, 시간 을 입력 하여야 한다.

5. 회의실 예약 현황에 대해서는 일단위, 주단위, 월단위 확인이 가능 하여야 한다.

6. 회의실 월단위 확인 페이지 에서는, 해당일에 예약 가능한 회의실이 있음/없음 으로만 표시 해 준다.

7. 주단위 예약 페이지 에서는 시간별 주단위 예약 사항 표로 칸 색으로 구분하여 표시해 준다.

8. 일일 스케줄 표에서 예약 된 시간을 선택 하면, 예약 내용을 보여준다.
    - 예약자가 선택 시 수정창을 보여준다.

9. 일일 스케줄 표에서 예약 된 시간을 선택 하면, 예약 작성 페이지를 보여준다.

10. 데이터는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 하여야 한다.

11. 예약 내용은 작성자 와 관리자 만이 수정 삭제 가능 하다.
    - 작성자가 예약 삭제를 할 때는 해당 예약 내용을 수정 하는 창에서 삭제 가능하다.
    - 관리자는 예약 내역 을 예약 시간별로 정렬된 리스트 에서 선택 삭제 가능하다.

12. 관리자는 예약 내용을 예약 된 시간별 / 해당 예약 시간별로 정렬하여 볼 수 있다.
    - 리스트 에서 해당 예약 내용을 확인 / 삭제 만이 가능하다.

13. 예약 내용의 수정은 작성자 만이 수정 가능 하다.

14. 모든 예약 사항은 모든 사용자가 열람 가능 하다.

15. 예약 추가 / 삭제 / 수정의 권한은 당사의 직원으로 제한한다.

16. 회의실 예약 작성을 누르게 되면, 해당 시간의 회의실 예약을 다른 사람이 접근할 수 없어야 한다.

+ Recent posts